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TV광고 '아버지·어머니'편 공개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TV광고 '아버지·어머니'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 식사 걱정하는 자녀 마음 담아···1월 한달간 온라인 이벤트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새 티브이(TV) 광고 '아버지' 편 중 한 장면.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새 티브이(TV) 광고 '아버지' 편 중 한 장면.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새 티브이(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 대해 18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부모님의 한 끼를 걱정하는 자녀들 마음을 담아낸 '아버지' 편과 '어머니' 편으로 제작됐다"고 소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아들과의 식사를 준비하는 어머니 모습과 딸을 위해 직접 밥상을 차리는 아버지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따뜻한 찌개와 반찬이 어우러진 집밥을 함께 먹는 모습과 자녀가 없는 식탁에서 조촐하게 끼니를 때우는 부모님의 모습이 교차되고, 뉴케어로 식사를 챙기러 온 자녀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부모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자녀가 함께 있을 때 식사를 준비하던 부모님 모습과 혼자 계실 때 눈에 띄게 달라진 부모님의 밥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면서, 균형영양식 뉴케어로 부모님을 위해 한 끼를 챙기자는 메시지를 풀어낸 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1월 한 달간 자체 온라인쇼핑몰(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잘 챙긴 한 끼, 뉴케어' 이벤트를 연다. 뉴케어 2종(구수한 맛과 고소한 검은깨 맛 2박스)로 구성된 선물박스 구매자에게 메이크미 루테인 3개 세트를 주는 이벤트다. 당첨되면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