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나스닥 종가 맞추면 소수점 주식 지급'
[이벤트] KB증권 '나스닥 종가 맞추면 소수점 주식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의 해외주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고 흥미 또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주식 새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2월 2일 나스닥 종가를 맞춰라! 흑호랑이해! TIGER 소수점 주식 받아 가세요!'다. 이벤트 기간 중에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2일의 나스닥 종합지수 종가(한국 기준 2월 3일 오전)를 예측해 2월 2일 자정까지 입력하면 된다. 소수점까지 맞춘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 정수까지 맞춘 고객에게 10만원 상당, 지수를 맞추지 못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고객 2022명에게 5000원 상당의 타이거(TIGER) 소수점 주식을 지급할 예정이다. 타이거는 테슬라·IBM·GOOGL·일렉트로닉아츠·로블록스로 구성한 포트폴리오를 의미한다. KB증권 MTS 'M-able(마블)'을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법인 및 임의단체 등은 제외된다.

KB증권이 준비한 두 번째 해외주식 새해 이벤트는 해외주식 최초 거래 개인고객 대상(단, 법인 및 임의단체 등 제외)으로 실시하는 '해외주식 1만원 소수점 주식 받고 시작하기'다. 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1개월 간 진행한다. 이벤트 시작 일인 1월 28일 이전 KB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었던 고객이 최초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1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은 8개 종목(테슬라·애플·알파벳A·마이크로소프트·아마존닷컴·AMD·넷플릭스·페이스북) 중 원하는 한 종목을 직접 선택하면 되고 3월 8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두 이벤트 모두 경품을 받기 위해선 환전 없이 원화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KB증권 '글로벌원마켓' 서비스 가입이 필수다. 

한편, KB증권은 설 연휴인 1월 31일부터 2월 3일 아침까지 휴장하지 않는 미국과 영국 등 주요국의 해외주식 거래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해외주식 24시간 데스크를 운영한다. 설 연휴 기간 주식시장이 열리지 않는 나라도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홍콩은 2월 1일 ~ 2월 3일(3거래일), 중국과 베트남은 1월 31일 ~ 2월 4일(5거래일) 동안 휴장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