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서울드래곤시티와 업무협약
11번가, 서울드래곤시티와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월간십일절에 숙박권 한정 판매
이규훈(오른쪽) 11번가 라이프담당,  박태주(왼쪽) 서울드래곤시티 총괄총지배인이 지난 9일 서울 용산구한강로 3가 소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11번가와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11번가)
이규훈(오른쪽) 11번가 라이프담당, 박태주(왼쪽) 서울드래곤시티 총괄총지배인이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소재 서울드래곤시티에서 11번가와 서울드래곤시티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11번가)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11번가는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와 손잡고 온라인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10일 11번가에 따르면 전날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에 위치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이규훈 11번가 라이프담당과 박태주 서울드래곤시티 총괄총지배인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속 국내 숙박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들을 강화하고 비대면 시대를 고려한 차별화 상품 발굴에 협력한다.

11번가는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서울드래곤시티와 협업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1일 낮 12시에 타임딜을 통해 노보텔 슈페리어 룸 숙박권을 83% 할인한 6만 9000원에 선보이고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객실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17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호텔 대상 숙박권 상품 할인,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 방역키트 무료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한다. SK텔레콤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가입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우주패스 전용 상품, 11번가 단독 패키지 상품 기획·개발을 추진한다. 11번가의 대표 쇼핑 축제 월간십일절,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 타임딜 등과 연계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숙박 상품을 강화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