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데이 상품 200여종 준비
GS25, 화이트데이 상품 200여종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펠릭스 캐릭터 상품을 들고 하트 모양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모델들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펠릭스 캐릭터 상품을 들고 하트 모양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화이트데이 상품 200여종을 준비했다.

GS25의 행사상품은 팰릭스 세트상품은 일반세트 3종과 리유저블세트 4종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일반세트에는 스티커 굿즈가 동봉됐다. 리유저블세트는 재사용 가능한 용기다. 이외에도 이모티콘 최고심 5종, 이모티콘 오늘의 짤 5종, 꿈돌이 3종, 웹툰 캐릭터 무케 2종 등 캐릭터 상품도 새로운 패키지·구성품으로 출시된다.

또한 화이트데이 세트상품·초콜릿·젤리 등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한달 간 지에스페이(GS Pay)를 사용해 행사상품 결제 시 지에스앤포인트(GS&POINT)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 △하리보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 포인트 지급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결제 시 50% 포인트 지급 △3월 1~12일 신용카드(BC·신한·농협·삼성)로 페레로로쉐 행사상품 결제 시 2+2 행사 및 50%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에 더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만의 냉장고 원플러스콘에서 캔디·젤리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GS25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나만의 냉장고에서는 캔디, 초콜릿, 세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운동화·펠릭스 굿즈를 지급하는 경품 행사도 선보인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