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환절기 대비 '클린 케어 가전' 행사 진행
전자랜드, 환절기 대비 '클린 케어 가전'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31일까지 공기청정기, 청소기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공기청정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공기청정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이달 말까지 환절기 위생 관리에 도움되는 가전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깨끗한 환경 유지를 도와주는 가전 공기청정기와 청소기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클린 케어 가전 넘버원 전자랜드' 행사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의 공기청정기와 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 회원 중 이번 행사의 홍보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의 100만원 이상 행사 품목을 해당 카드로 구매하면 추가 3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이후 소비자들의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최근 주요 가전 제조사들도 공기 청정과 바이러스 제거를 동시에 수행하는 공기청정기 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면서 "이 시대에 필요한 가전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