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두산인프라코어, 온라인 마케팅 강화···신기종 7시리즈 론칭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온라인 마케팅 강화···신기종 7시리즈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두산인프라코어)
(사진=현대두산인프라코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현대중공업그룹 건설기계부문 현대제뉴인 계열사인 현대두산인프라코어가 신종 코로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굴로사(굴착기와 휠로더를 사랑하는 사람들)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기종 7시리즈 온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7시리즈에 국내 최신 배출가스 규제인 stage5를 만족하는 친환경 엔진을 적용했으며 스마트 키 및 8인치 터치스크린모니터 장착, 야간작업성을 높이기 위한 4개의 LED 램프 적용 등 고객이 요청한 편의 사항을 대폭 확충했다.

총 5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런칭 행사는 7시리즈의 성능과 유압 동력계 전체를 전자화(Full Electronic Hydraulic)한 24톤(t) 굴착기를 소개, 실시간 소통으로 진행됐다.

또 국내시장 뿐 아니라 유럽, 신흥국을 비롯한 해외시장에도 버츄얼 쇼룸(Virtual Showroom: 가상 전시장)을 구축, 가상공간에서도 신제품 주요 정보를 360도뷰로 제공하고, 고객문의 및 상담 기능을 확대해 디지털 고객 경험을 한층 높였다.

앞서 현대두산인프라코어는 이 같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역대 최대 실적(6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창구"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 기술이 집약된 신기종을 선보일 수 있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