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개막 기념 '2022 UP' 이벤트 시작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개막 기념 '2022 UP' 이벤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다이노스 응원 이벤트···PC온라인 게임 4종, 모바일 게임 6종, '버프툰'서 진행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한 '2022 UP' 이벤트를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4월 2일 개막하는 2022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기념해 NC다이노스를 응원하는 이벤트다. 엔씨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모바일 게임 6종(리니지M, 리니지2M, 블레이드 & 소울 2, 트릭스터M, 프로야구 H2, 프로야구 H3) △웹툰 플랫폼 '버프툰'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매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리니지 '퓨어 엘릭서', 프로야구 H3 'A급 장비팩' 등)을 출석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웹페이지 출석과 게임을 즐기며 '응원 미션'을 완료하면 '응모권(일반, 고급, 최고급)'을 받는다. 응모권으로 △NC 다이노스 2022 어센틱 춘추 점퍼·후드 티셔츠·사인 모자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구글 기프트카드 추첨에 도전할 수 있다.

리니지W 이용자는 다이노스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게임 내 우편함에서 받을 수 있다. 선물은 2022 프로야구 개막 시점에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