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슬립케어' 팝업스토어 진행
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에 '슬립케어' 팝업스토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인기 제품 선봬···다양한 혜택도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사진=코웨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오는 2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 슬립케어 매트리스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행사는 아이파크몰 4층 리빙파크에서 진행되며, 혼수 및 이사철을 맞아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는 슬립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탑퍼교체 하이브리드4', '탑퍼교체 하이브리드3' 등 매트리스와 프레임 라인업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코웨이 안마의자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혁신 환경가전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탑퍼교체 매트리스 하이브리드4는 3년에 한 번(6년 렌탈 기준) 탑퍼를 새것으로 교체해줘 처음과 같은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탑퍼는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난 양모 패딩을 적용해 여름에는 쾌적하고 겨울에는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제습제'로 불리는 양모 패딩은 습기 조절 능력이 우수해 사계절 내내 눅눅함 없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품 종류에 따라 렌탈료 3개월 면제, 차렵이불 증정 등 다양한 금액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군을 소개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코웨이 매트리스를 직접 비교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 및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