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새로운 결제 리워드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카카오페이, 새로운 결제 리워드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대표 업종서 결제시 스탬프 제공
(사진=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대표 업종 5곳에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으는 사용자들에게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6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춘식이 캐릭터가 각 업종별 가맹점에서 결제 심부름을 하고 스탬프를 찍어 포인트를 가져가는 방식이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6가지로 5개의 업종 스탬프와 이달의 첫 결제 보너스 스탬프로 구성돼 있으며, 업종별로 월에 하나씩 지급된다.

이번엔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다. 5개 업종 내 첫 결제 발생 시 첫 결제 보너스 스탬프와 해당 업종 스탬프 모두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가 편의점에서 당월 첫 결제를 할 경우 편의점 업종 스탬프와 첫 결제 보너스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이다. 참가자들은 스탬프 4개를 모을 경우 1000포인트를, 6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포인트를 받게 돼 최대 6000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6개 스탬프 완료자 중 20명을 추첨해 춘식이 토스터기를 증정하고, 친구를 행사에 초대한 사용자에게는 1회에 한해 100포인트를 즉시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