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4월 5일 장 마감 후 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신영증권은 강석훈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자진사임했다고 5일 공시했다.

컨버즈는 에치에프알과 중계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9조7782만원으로 최근 매출액 대비 2.39%규모다. 계약기간은 2022년11월1일까지다.

호전실업은 PT. YONGJIN JAVASUKA GARMENT가 PT. BANK SHINHAN INDONESIA에 진 채무 121억67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0.1%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4년3월30일까지다. 

플레이그램은 지분매각을 통한 재무구조 개선 및 현금 유동성 확보를 위해 아티스트코스메틱의 주식 1800만주를 처분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처분후 지분비율은 0%다. 

크라운해태홀딩스는 자회사인 아트밸리가 감사보고서를 제출했다고 5일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비보존 헬스케어는 비보존 외 1인에서 볼티아 외 1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5일 공시했다.

KT E&T는 케이에이치미디어가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에 진 채무 260억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9.31%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2년7월5일까지다. 

레드로버는 신청 취하서 제출로 인해 파산신청이 기각됐다고 5일 공시했다. 관할법원은 수원지방법원이다.

스킨앤스킨은 아크가 '채무자 주식회사 스킨앤스킨에 대해 파산을 선고한다'는 결정을 구하기 위해 의정부지방법원에 파산신청을 했다고 5일 공시했다. 스킨앤스킨은 "법률대리인을 선임해 민·형사상 조치 등을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셀바이오는 정성창 사외이사가 재선임됐다고 5일 공시했다. 임기시작일은 2022년3월27일이며 임기는 3년이다.

리메드는  Zimmer MedizinSysteme GmbH(독일 소재)와 Compact II(전자기장 통증치료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 공급금액은 5년간 82억1272만원이다. 

UCI는 서울회생법원으로부터 재산보전처분 및 포괄적금지명령 신청에 대한 결정을 받았다고 5일 공시했다. 우선 회생절차 개시신청에 대한 결정이 있을 때까지 채무자는 4월5일 오전 11시 이전의 원인으로 생긴 일체의 금전 채무에 관한 변제 또는 담보제공이나 노무직, 생산직을 제외한 임직원의 채용 등의 행위를 하면 안된다. 또 모든 회생채권자 및 회생담보권자에 대하여 회생채권 또는 회생담보권에 기한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 또는 담보권실행을 위한 경매절차를 금지됐다. 서울회생법원은 오는 12일 오후4시 대표자심문을 시행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5일 참존글로벌에 대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추가됐다고 공시했다. 참존글로벌은 지난 2020년 3월18일 '횡령·배임 혐의 발생'으로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발생해, 2021년8월5일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으로 결정됐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참존글로벌은 이날 '감사보고서 제출'공시를 통해 별도기준 매출액 30억원 이상임을 공시했고, 매출액 30억원 미달 사유에 따른 관리종목 지정 사유가 일부 해제될 예쩡"이라며 "참존글로벌의 최근 사업연도 매출액 추이 등과 관련해 상장폐지요건의 회피로 인한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또 내부회계관리제도 비적정으로 인해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추가로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