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롯데온'서 유심 판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롯데온'서 유심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와 손잡고, 롯데그룹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에서 유심을 판매한다고 6일(수) 밝혔다. 

이날부터 고객은 롯데온에서 언제라도 손쉽게 유심을 구입할 수 있다. 요금제 가입 방법도 단순하다. 유심 구입 후 연동되는 가입신청 페이지를 통해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의 전 유심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이후 배송된 유심은 셀프 개통 5분이면 단말기에 꽂아 즉시 이용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은 코로나19 이후 일상이 된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 패션∙뷰티∙장보기 등 롯데그룹 유통계열사 서비스를 한 데 모아 쇼핑편의를 더한 롯데온을 통해 알뜰폰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목표다. 특히 롯데온 인기상품인 자급제폰과 유심의 판매 시너지도 기대된다. MZ세대들의 '자급제+유심' 소비가 본격화되면서, 지난해 자급제 판매채널(오픈마켓)을 통한 헬로모바일 유심가입자도 전년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이와 함께 롯데온 입점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눈길을 끈다. 이달 말까지 롯데온을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원 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번호이동으로 월 9900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고급 무선 이어셋도 증정한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이번 제휴가 헬로모바일 유통판로를 넓히고 롯데온 집객효과를 높이며 상호 윈윈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알뜰폰 천만시대를 맞아 합리적인 반값유심 혜택에 눈 뜬 소비자가 크게 늘어난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유통채널 혁신으로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