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MZ세대 맞춤형 '케이뱅크 롯데카드'
[신상품] MZ세대 맞춤형 '케이뱅크 롯데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
'라이프 가맹점' 최대 50% 캐시백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롯데카드와 함께 MZ세대 맞춤형 '케이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뱅크 롯데카드는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한 신용카드다. BT21 캐릭터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을 한 장의 카드에 넣어 디자인했다. 고객은 디자인 콘셉트에 따라 총 3종(타이거, 베이직, 빈티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MZ세대가 평소 즐겨 이용하는 스타벅스, 대중교통, 배달·마켓 등 소비 패턴을 반영한 '라이프 가맹점'에서 최대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50% △배달·마켓(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마켓컬리, 오아시스) 10% △OTT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왓챠, 웨이브, FLO) 10% △멤버십(쿠팡와우, 네이버플러스, 스마일클럽) 10% △페이(네이버페이, 삼성페이) 5%를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 조건은 지난달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시에 적용되며 월 1만원 한도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1%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용실적 미달 시에도 0.5% 기본 캐시백이 적용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MZ세대 맞춤형으로 BT21과 협업해 디자인을 하고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반영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에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