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나스미디어,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스미디어
사진=나스미디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2022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구글은 올해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편했고, 각 국가별 상위 3% 회사에만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부여함으로써 전 세계 최고의 실적을 올린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들의 성과를 인정했다. 나스미디어는 다년간 구글 파트너로서 국내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상위 등급으로 매년 광고 집행 규모와 실적, 광고 전문성을 평가하는 인증 자격, 제품 다각화, 고객 성장과 유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구글은 선정된 프리미어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제품 교육 지원 및 베타 상품 참여 기회 제공,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급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파트너사는 고객사에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나스미디어 관계자는 "2021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브랜드 인지도 부문 수상에 이어 개편된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도 프리미어 파트너사로 지속 선정됨으로써 다시 한 번 구글 전문성을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구글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의 성장 이끄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