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부산지역 신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개소
전자랜드, 부산지역 신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개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내부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 내부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은 NC백화점 해운대점 지하 1층에 신규 오픈하는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여러 가지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브랜드별 비교 분석을 쉽게 할 수 있게 공간을 마련한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 매장이다. 이번 오픈으로 전자랜드는 부산지역에 부산본점을 포함해 총 11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전국 기준으로는 111개의 파워센터 포함 총 137개의 매장을 운영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은 총 142평 규모이며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PC·모바일·노트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IT가전존과 안마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건강가전존이 마련돼 있다. 더 안쪽에는 냉장고, 세탁기, 의류관리기 등 주요 가전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주방가전존과 주요 제조사의 TV·사운드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TV존이 있다. 이 밖에도 계절가전존, 소형 주방가전존, 청소기존 등이 준비돼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NC해운대점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24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 상품을 최저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10시 30분에 행사를 시작하며 행사 상품으로 선풍기, 청소기 등 봄을 맞아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형가전을 준비했다. 주요 제조사의 혼수·입주 가전 패키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가전 패키지를 최저 300만원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컨, 세탁기 등 주요 가전 최신 제품을 오픈 기념 할인가로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NC백화점 해운대점에 위치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은 부산 지하철 2호선 장산역과 맞닿아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매장"이라며 "NC해운대점에는 소형가전부터 대형가전까지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돼 있어 한 번에 여러 가지 가전을 구매해야 하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방문하기 좋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