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
[신상품] KB국민카드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KB국민카드가 항공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KB국민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마일리지 기본 적립과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1000원당 기본 1마일이 적립되며, 직구와 온라인 구매를 포함한 해외 및 면세점 업종 이용 시에 추가로 1마일이 적립돼 총 2마일의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 혜택에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이 없고 월간 적립한도는 △국내 및 해외 가맹점 △해외 이용 △면세점 업종 영역을 통합해 월 최대 5000마일이며 월간 적립 한도는 이월되지 않는다.

이 카드는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공항·호텔 무료 발레파킹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티타늄 서비스도 제공된다. 티타늄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2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및 월 3회, 연 12회까지 인천공항과 국내 호텔의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6개월 간 모든 KB국민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 8000마일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용 및 해외용 모두 4만5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