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르노코리아·쉐보레·마세라티, '가정의 달' 구매혜택
쌍용차·르노코리아·쉐보레·마세라티, '가정의 달' 구매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쉐보레, 르노코리아자동차 (로고=각 사)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쉐보레, 르노코리아자동차 (로고=각 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자동차와 르노코리아자동차, 쉐보레, 마세라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개별소비세 지원을 비롯해 전 차종 무이자할부 등 고객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 등 차종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교육계 종사자, 국가 유공자, 경찰, 군인, 공무원, 의료계 종사자 등 및 그의 직계가족이 티볼리&에어, 코란도, 스포츠&칸, 올 뉴 렉스턴 등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전 차종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초장기할부 등 고객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진=쉐보레,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르노코리아자동차)
뉴 렉스턴 스포츠&칸 (사진=쌍용자동차)

코란도 및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일시불로 개별소비세 지원(50만원) 또는 최첨단 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 딥 컨트롤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9%/~72개월)로 구매 시 개별소비세 8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선수금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선수금 30% 납입 시 0.9%(36개월) 제로(Zero) 할부, 선수금 없이 2.9%(60개월), 선수금 10% 납입 시 2.9%(60개월) 장기저리 할부 등 혜택을 받는다.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도 선수금에 따라 최대 36개월의 무이자할부를 비롯해 선수금 없는 스페셜 할부(4.9%/~72개월)로 구매 시 50만원 지원과 선수금에 따라 2.9%~3.5%(60개월)의 장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신규 운영하고 선수금 없이 4.9% 72개월+50만원을 지원한다. 월 할부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초장기 할부(4.9% 84개월/6.5% 120개월)를 새롭게 운영한다. 선수금 10% 3.5%(60개월) 및 선수금 없는 3.9%(60개월)의 장기 저리할부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쌍용차는 15년 경과 차량 보유고객 또는 조기 폐차 대상 차량을 보유할 경우 올 뉴 렉스턴은 90만원을 지원하며,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을,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스포츠&칸은 20만원 지원해주는 노후차 교체지원 프로그램도 지속한다. 

(사진=쉐보레,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패밀리카로 유용한 다양한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 구매 시 적용되는 'Bye 코로나19, Buy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각종 세금 지원 7% 할인(약 330만원),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를 무상 제공한다. 종교단체나 학교·학원, 식음업종에서 차량을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마스터 15인승 버스의 이달 최대 구매 혜택은 385만원에 달하며 이 밖에도 6개월간 이자만 내는 거치 기간을 포함한 최대 66개월의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QM6 구매 시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선택하면 30만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XM3는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72개월 3.9%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SM6의 경우 할부 구매 시 최대 36개월 2.9% 또는 최대 60개월 4.5%의 저금리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쉐보레,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르노코리아자동차)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쉐보레
쉐보레(Chevrole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러브 패밀리’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8%~3.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180만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는 3.3%~4.5%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9%~4.9%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 쉐보레는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이해 '러브 패밀리'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대상 고객은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으로 차량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사진=쉐보레, 쌍용자동차, 마세라티, 르노코리아자동차)
기블리 트로페오 (사진=마세라티)

마세라티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세라티 시네마 데이' 이벤트와 기블리 프로모션도 함계 진행한다.   

시네마 데이는 5월에 마세라티 고객이 가족·연인과 함께 프리미엄 공간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5월 출고 및 출고 대기자를 대상으로 5월 28일에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마세라티 전국 8개 전시장을 통해 초청장이 제공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지역에 따라 선정된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열린다.

마세라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블리 모델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선수금 30% 및 제휴 금융사 이용 조건으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는 받을 수 없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르반떼·콰트로포르테 계약 고객에게는 평생소모품무상교환 및 연장보증 서비스를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제공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