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6월 분양 예정
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6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자이 더 스타 투시도. (사진=GS건설)
은평자이 더 스타 투시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GS건설은 서울 은평구 신사동 일원에 주상복합단지 '은평자이 더 스타'를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개 동에 소형주택(도시형생활주택) 전용 49㎡ 262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50실, 근린생활시설 등 총 31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6호선 응암역과 새절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위치한 3∙6호선 연신내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반경 1㎞ 내에 이마트 은평점과 하나로마트가 있고 서울시립서북병원 등을 비롯해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접근도 용이하다. 불광천 및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상신초, 덕산중, 숭실고 등 근접해 있고, 명문사립학교인 예일초, 충암중, 충암고 등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구단위계획상 교육·문화가 어우러진 교육특화거리가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응암재개발구역, 수색증산 뉴타운을 비롯해 고양 향동지구, 고양 창릉신도시가 개발되고 있어 이들 지역을 연결하는 수도권 서북부의 신규 주거벨트로서 자리매김이 기대된다.

이 단지의 경우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다. 주택을 소유하더라도 100% 추첨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주택자 및 가점이 낮은 3040세대,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들의 내집마련 기회가 될 수 있다. 또 오피스텔의 경우 100실 미만으로 전매제한을 적용받지 않고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은평자이 더 스타가 들어서는 은평구는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데 반해 최근 주거단지 공급이 적었던 지역"이라며 "지역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자이(Xi) 브랜드에 걸맞는 상품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