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T&G '릴 하이브리드 이지'
[신상품] KT&G '릴 하이브리드 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 하이브리드 핵심 기능 유지하고 가성비 높인 궐련형 전자담배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이지 (사진=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이지 (사진=KT&G)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케이티앤지(KT&G)가 '릴 하이브리드 이지'(lil HYBRID Ez)를 새로 선보인다. 이 상품에 대해 16일 KT&G는 "릴 하이브리드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궐련형 전자담배"라고 소개했다. 

KT&G에 따르면,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릴 스토어에서 16일 공개됐다. 이달 30일부터 씨유(CU), 지에스(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3000여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전용스틱을 끼우면 자동 예열이 시작되는 스마트온 기능 등을 갖춘 릴 하이브리드 이지 색깔은 세 가지(와이안 그린·시에나 레드·마리나 실버)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만8000원이고, 할인 쿠폰은 발급하지 않는다. 세 가지 색깔 가운데 마리나 실버는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살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가성비와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KT&G는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