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컬리 '캠핑 대전'
[이벤트] 컬리 '캠핑 대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맞춰 캠프닉·차박·글램핑용 상품 준비
캠핑 대전 (사진=컬리)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컬리는 캠핑 대전을 내달 3일까지 운영한다. 

20일 컬리에 따르면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비롯해 각종 캠핑용품·소품류까지 580가지 상품을 최대 49% 할인해 판매한다.

컬리는 캠핑족들 사이에서 먹고 마시는 캠핑이 주목 받는 점을 고려해 130가지 음식을 제안한다. 4~8%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초이스 등급의 kim's butcher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45% 할인한다. 빕스 바비큐 폭립 오리지날과 미식당 모듬 꼬치는 25% 할인한다. 별미로 즐길 수 있는 위드진해 곱창전골은 20% 할인한다.

캠핑용품도 소개한다. 텐트의 경우 JEEP 거실형 텐트 포레스트, 유니프레임 티피텐트 2폴 솔로, 나스카피 차박 큐브텐트 등을 소개한다. 스탠리 어드벤처 워터 저그를 44% 할인한다. 콜맨의 아웃도어 웨건과 레이 캠핑 체어는 20% 할인한다. 랜턴·앵두전구·방수 테이블보·인센스 등도 준비했다.

이밖에 존쿡 델리미트, 야놀자와 손잡고 BBQ 캠핑 박스를 오는 23일 출시한다. 캠핑 패키지는 존쿡 델리미트의 바비큐 백립, 비어학센, 브랏 부어스트, 맥앤치즈, 킬바사, 브리오슈 슬라이더번 등 인기 식품 6종과 펜션·캠핑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야놀자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약 12 만원 상당의 상품들을 한 데 모아 6만원에 판매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