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진투자증권 '프리마켓 이용시 치킨 증정'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프리마켓 이용시 치킨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미국주식 프리마켓(Pre-Market) 거래시간 확대를 맞아 '치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기존에 오후 7시부터 정규장이 열리는 오후 10시 30분까지 제공했던 프리마켓 거래 서비스를 두 시간 앞당겨 오후 5시부터 제공한다. 해당 시간은 서머타임 적용을 기준으로 한다. 애프터마켓(After-Market) 거래시간은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까지로 기존과 동일하다.  

유진투자증권은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를 맞아 치킨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프리마켓을 통해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온라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BQ 치킨’을 증정한다. 경품은 총 200명에게 제공되며 지급 예정일은 7월 15일이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해외주식 일 100만원 이상 거래 일수에 따라 추첨경품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대 수수료 평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