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반려동물 사업 확장
현대렌탈케어, 반려동물 사업 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크와 손잡고 펫 드라이룸 임대
아베크 펫 드라이룸 (사진=현대렌탈케어)
아베크 펫 드라이룸 (사진=현대렌탈케어)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렌탈케어가 대여용 반려동물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24일 현대백화점그룹에 따르면 현대렌탈케어는 반려동물 전문기업 아베크(Avec)의 펫(Pet) 드라이룸을 선보인다.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말려주는 상품이다. 목욕이 끝난 반려동물을 네모난 상자형태의 본체 안에 넣으면, 팬이 작동하며 약 30분간 젖은 털을 구석구석 건조시켜준다.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살균·소독력이 강한 100밀리와트(㎽)급 자외선 살균(UV-C LED)시스템과 미세먼지보다 작은 0.3μm의 오염균까지 걸러내는 H12등급의 헤파(HEPA) 필터도 적용됐다. 또한 반려동물 털에 붙은 미세먼지·오염물질을 바람으로 털어내는 에어 샤워기능을 탑재됐다.

​현대렌탈케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 임차인에게 의무사용기간 48개월 동안 무상 에이에스(AS)를 제공한다. 공기청정에 활용되는 4종 필터 세트를 연 1회(기간 중 4회) 정기배송해준다. 제품은 기본형과 고급형 두 가지다. 월 렌탈료는 기본형이 1만9900원, 고급형이 2만3900원이다. 고급형은 세 개면이 투명한 3면 안심창이 적용됐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월 1만3000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전월 1만원 이상 사용하면 24개월간 추가로 월 5000원을 할인해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