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신상품]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밀도와 협업···25일부터 마켓컬리서 판매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사진=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매일유업이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의 신상품 '통밀식빵'을 선보였다. 24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으로 알려진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통밀가루와 귀리, 오트밀 원물에 어메이징 오트를 더해 만든 완전 채식주의(비건) 식빵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넣어 공복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은 아몬드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더하고 밀도의 혼합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우유와 버터 따위 동물성 재료는 쓰지 않았다. 

오는 25일부터 마켓컬리에서 만날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내달 3일까지 구매하면 어메이징 오트 190㎖ 1팩을 덤으로 준다.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고, 올 하반기부터 밀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쪽은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귀리의 힘과 어메이징 오트의 놀라운 맛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최고 식빵을 만드는 밀도와 귀리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만남으로 많은 분들이 새로운 식생활을 경험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