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분양캐치] 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단지배치도. (사진=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단지배치도. (사진=SM경남기업)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SM경남기업은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5블록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에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총 28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타입 248가구 △84C타입 35가구다. 

단지는 북한산을 비롯해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으로 둘러싸이고, 단지 내에서 북한산 조망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가든, 순환산책로, 스쿨스테이션, 시니어클럽, 키즈클럽, 피트니스클럽, 펫그라운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일영지구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삼상리, 삼하리 일원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지구로 '미니 신도시'급 규모다. 일영지구에서는 일영로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송추IC를 통해 고양 삼송신도시와 서울 은평구로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교외선 장흥역 인근에 위치한다. 새 정부의 공약 사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F노선 추진도 포함돼 있다. 교외선은 양주 일영역, 장흥역, 송추역과 1호선 의정부역, 경의중앙선이 운행하는 능곡역을 연결하며 경기 서북부지역을 동서로 연결하는 유일한 철도 노선이다. 

오는 2024년 대곡, 원릉, 일영, 장흥, 송추, 의정부 등 6개역으로 운행이 재개될 예정이다. 특히 대곡역은 GTX-A노선이, 의정부역에는 GTX-C노선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다음 달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당해지역), 9일 1순위(기타지역), 1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정당계약은 27~29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위치한다.

한편, 다음 달 5블록 옆 4블록에 지하 2층~지상 19층, 8개동, 전용 84㎡, 총 458가구 규모의 단지를 추가 분양할 예정이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동호수배치도. (사진=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동호수배치도. (사진=SM경남기업)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