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신차]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차가 렉스턴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스페셜 모델을 1일 출시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All New Rexton SIGNATURE)는 최상위 트림인 더 블랙에서만 적용하고 있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및 블랙 하이그로시 패션 루프랙, 블랙 하이그로시 로워범퍼를 비롯해 휠아치&도어 가니쉬, 프론트 머드가드 등의 전용 사양을 기본 적용하여 고품격의 블랙 외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했다.

안전 및 편의사양도 프레스티지 모델을 바탕으로 적용됐다. 올 뉴 렉스턴 구입 고객 중 95% 이상 선택하는 4TRONIC 시스템과 브라운 퀄팅 인테리어, 블랙 헤드라이닝, 2열 롤러 브라인드, 플로팅 무드스피커 등도 기본 적용했다. 이와 함께 9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스마트 테일게이트,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적용해 스페셜 모델에 걸맞는 편의 장치를 대거 기본 탑재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차)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 (사진=쌍용차)

쌍용차 관계자는 "렉스턴은 지난 2001년 '대한민국 1%'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국내 대형 프리미엄 SUV 시장을 개척하며 성장 발전시켜 온 대표 브랜드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올 뉴 렉스턴 시그니처의 판매가격(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4528만원으로 책정됐다. 이외 모델은 럭셔리 3707만원, 프레스티지 4035만원, 더 블랙 4988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