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즈니스 현업 기획자 첫 집중 채용
카카오뱅크, 비즈니스 현업 기획자 첫 집중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신·여신·지급결제 3개 분야···두 자릿수 모집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비즈니스 현업 기획자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 그룹 내 △수신 △여신 △지급결제 3개 부문 12개 직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서류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19일까지다.

이번 채용은 경력직 채용인 만큼 빠르고 간소화된 절차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고 1, 2차 면접을 하루에 끝내 지원자의 부담을 줄였다. 서류지원부터 면접까지 모든 전형은 30일 내로 종료된다.

자세한 전형 안내와 직무별 자격요건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홈페이지에는 이번 채용을 위한 '채용공고 해설집'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뱅크의 핵심가치와 복지제도, 자주 묻는 질문 등 지원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매년 600만원의 자기주도 마일리지와 함께 만 3년 근속 시 1개월의 유급 휴가와 휴가비 200만원을 제공한다. 자유롭게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도 운영 중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혁신적인 서비스는 IT, 금융, 서비스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협업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영입해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혁신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