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코웨이는 오는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BAS37-A) 및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BAS38-A) 등 2종이다.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를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 13, 25회차) 렌털료를 면제해준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비데와 정수기·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털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털 고객은 5%, 재렌털 고객에게는 3% 렌털료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 및 제품 정보가 필요한 경우 코웨이 홈페이지 또는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에서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신청하면 가까운 지역의 전문 판매인과 연결돼 자세한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신규 렌털 시 렌털료 1개월 추가 면제가 제공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제품이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국내 대표 비데 브랜드로 자리잡은 코웨이 룰루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문 판매인을 찾아 구매 상담 및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