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토트넘 홋스퍼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쿠팡플레이, 토트넘 홋스퍼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훈련 모습 직관 기회
토트넘 이벤트 어나운스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플레이에서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 방한 계획에 맞춰 국내 팬들을 위한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해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13일 쿠팡에 따르면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 구단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참가를 위해 오는 7월 한국을 찾는다.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헤리 케인·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등 스타플레이어가 다수 포함됐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뿐만 아니라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서울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국내 팬들은 프리미어리그(PL)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의 서울 오픈 트레이닝은 내달 11일 오후 6시 시작된다. 오픈 트레이닝은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뤄진다. 총 2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시에 팀 K리그 경기의 프리미엄 A, B석 티켓 및 세비야 경기의 프리미엄 S, A석 티켓 구매자들에게도 오픈 트레이닝 관람 기회를 준다.  

오픈 트레이닝 참가는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13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15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외에 오픈 트레이닝을 포함한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세부사항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쿠팡플레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