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환심'
[신상품]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환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푸디언스와 개발한 건강식품 침향환···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첫 B2C 판매
헬씨누리 환심 (사진=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환심 (사진=CJ프레시웨이)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씨제이(CJ)프레시웨이가 고령친화식품(케어 푸드) 브랜드 헬씨누리의 신상품 '환심'을 선보였다. 15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휴온스푸디언스와 손잡고 개발한 침향환이다. 

헬씨누리 환심의 재료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줄기에 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만든 진액이 오랜 기간 숙성된 약재다. 헬씨누리 환심은 인도네시아산 침향 15%에 녹용, 대추, 계피, 작약뿌리 등 전통 원료 12종을 버무려 만들었고, 국산 벌꿀을 넣어 침향의 쓴맛을 줄였다. 

헬씨누리 환심은 헬씨누리의 첫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상품이기도 하다. 케어 푸드 범위가 고령식과 환자식을 넘어 건강관리 식품까지 아우르는 추세에 맞춰 CJ프레시웨이는 기업 간 거래(B2B) 중심이던 헬씨누리 판매망을 B2C로 넓힐 계획이다. 헬씨누리 환심은 현재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CJ제일제당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CJ더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앞으로 비(B)마트를 비롯한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를 겨냥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케어 푸드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다변화됨에 따라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