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인도네시아에 뚜레쥬르 제과제빵 기술 전수
CJ푸드빌, 인도네시아에 뚜레쥬르 제과제빵 기술 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카르타 기술국공립고등학교 SMKN27와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 개설 MOU
(왼쪽 세번째 부터) 이치형 CJ 푸드빌 베이커리본부장, 정수원 CJ 푸드빌 인도네시아 법인장, 인도네시아 중부 자카르타 교육청장이 17일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1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기술국공립고등학교 SMKN27에서 정수원 CJ푸드빌 인도네시아 법인장(가운데)과 인도네시아 중부 자카르타 교육청장(오른쪽 셋째)이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 업무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씨제이(CJ)푸드빌이 지난 1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현지 기술국공립고등학교인 SMKN27와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 업무협약(MOU)을 했다.

20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는 현지 교사들을 집중 교육하는 방식으로 학교에 제과제빵 기술을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사들 기술이 향상되면 영속적으로 역량을 이이갈 수 있다고 여겨서다. 

이치형 CJ푸드빌 베이커리본부장은 "CJ그룹의 창업 이념인 사업보국 정신을 해외까지 넓혀 지역 사회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으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의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뚜레쥬르 베이킹 드림스 아카데미에 앞서 2014년 CJ푸드빌은 한국국제협력단(KOICA)과 함께 인도네시아에 한-인니 CJ제과제빵학과를 개설하고, 기술인력 양성 및 고용 창출을 도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