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하만 '마크레빈슨 무선 헤드폰 №5909'
[신제품] 하만 '마크레빈슨 무선 헤드폰 №5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크레빈슨 №5909  (사진=하만 마크레빈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하만인터내셔널은 자사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마크레빈슨’이 첫 헤드폰 제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마크레빈슨이 브랜드 최초로 출시하는 ‘№5909’는 50년간 축적한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이다. 마크레빈슨은 올해 초 ‘CES 2022’에서 해당 제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일상 속 어디서든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헤드폰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하만은 다년간 사운드 밸런스 및 음향 반응 곡선 테스트를 진행해 다양한 청취 환경에서도 원금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마크레빈슨 №5909를 설계했고 메모리폼 쿠션을 적용해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하도록 했다.

디자인은 프리미엄 사운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착용감 제공을 위해 디자인된 마크레빈슨 №5909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Red Dot Design Award 2021)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마크레빈슨 №5909 사진=하만 마크레빈슨)

높은 응답 속도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하이엔드 프리미엄 스피커에 주로 사용되는 베릴륨 소재로 코팅된 40mm 드라이버가 탑재돼 마치 콘서트홀에서 듣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40kHz의 초고음역대까지 아우르는 Hi-Res 고품질 사운드로 어떤 장르의 음악이라도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즐길 수 있다.

마크레빈슨 №5909는 유/무선 연결을 통한 다양하고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LDAC, AAC 코덱 및 aptXTM Adaptive 기술이 적용된 블루투스 5.1 연결 지원으로 무선으로 간편하게 무손실의 20Hz-20kHz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오디오 케이블로 PC, 스마트폰, 스탠다드 오디오 등 다양한 오디오 디바이스와 유선으로 연결하여 10Hz-40kHz의 넓은 대역폭의 사운드를 더욱 맑고 선명한 음질로 즐길 수 있다. 디바이스는 최대 2대까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크레빈슨 №5909 (사진=하만 마크레빈슨)

최대 30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Active Noise Cancelling)이 적용되어 외부 소음의 방해 없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단계의 노이즈 캔슬링 레벨과 최대 30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됐다.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외부 소음의 방해 없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마크레빈슨 №5909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국내 출시 가격은 119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