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투자증권 '올원뱅크 연계 나무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NH투자증권 '올원뱅크 연계 나무증권 계좌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NH투자증권은 NH농협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올원뱅크와 연계해 나무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원뱅크 나무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올원뱅크를 통해 나무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지급한다. 단 계좌 개설시 마케팅 동의가 필요하며, 해당 경품은 내달 8일 일괄 지급된다.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수수료(국내주식: 0.0043319%, ETF/ETN/ELW 0.004901%)를 평생 우대 적용 받을 수 있다. 2024년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9% 우대, 환전 우대 100%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한 추가 이벤트 신청 시, 1만원 상당의 해외주식도 제공한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주식인 버크셔해서웨이 Class A주(6월 17일 기준 40만3150.00달러))를 소수점 주식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병석 나무고객본부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계열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이라며 “나무증권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투자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