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알톤스포츠 인피자 '고성능 MTB Z3'
[신제품] 알톤스포츠 인피자 '고성능 MTB Z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고성능 MTB 'Z3' (사진=알톤스포츠)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고성능 MTB 'Z3' (사진=알톤스포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알톤스포츠가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자의 고성능 MTB ‘Z3’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인피자 Z3는 가성비를 강조한 엔트리급 산악자전거로, 프레임뿐만 아니라 핸들바, 시트포스트까지 모두 카본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카본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식에 강해 항공기에도 사용하는 고급 프레임 소재다.

변속기는 최상급 라인 중 하나인 시마노 데오레XT 24단을, 브레이크는 적은 힘으로도 신속하고 강력한 제동이 가능한 시마노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적용했고 썬투어 사의 중상급 제품인 XCM 서스펜션포크를 장착해 산악지형 및 험로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 지형이나 노면에 따라 서스펜션의 기능을 주행 중에도 바로 제어할 수 있는 리모트 락아웃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휠은 MTB에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27.5인치를 장착해 전전후로 이용하기 좋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인피자 Z3는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소재와 구동계 등 기능적인 측면과 구성에 신경을 많이 쓴 가성비 뛰어난 제품"이라며 "고급형 산악자전거에 입문하거나, 일반적인 알루미늄 프레임 기종에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을 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