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고객 대상 상품·서비스 소개 '라이브' 선봬
신한은행, 쏠 고객 대상 상품·서비스 소개 '라이브'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쏠(SOL) 이용 고객에 상품·서비스를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쏠 라이브(SOL LIVE)'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쏠 라이브는 쏠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상품·서비스와 제휴사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쏠 라이브를 통해 △최신 트렌드 반영 콘텐츠 △외부 플랫폼 채널 연계 홍보 및 프로모션 △MZ(밀레니얼·Z)세대 대상 디지털콘텐츠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쏠 라이브 방송을 정규 편성해 매달 2차례 선보일 예정이다. 매달 둘째주 수요일 오후 12시30분엔 '퀴즈쇼, 도전 골든 쏠', 넷째주 수요일 오후 18시10분엔 '서툰 어른들을 위한 금융상식 토크쇼 쏠로탈출'을 정규방송으로 편성, 고정 시청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18시10분에 진행되는 쏠 라이브 방송에는 삼프로TV 김동환 프로가 특별 출연해 '돈 관리 꿀팁'을 주제로 상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기존 상품과 서비스 소개 중심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넘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쏠 라이브 고도화를 준비했다"며 "재미는 물론 금융 외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