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7월 분양 예정
반도건설, 유보라 천안 두정역 7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보라 천안두정역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유보라 천안두정역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반도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공급하는 '유보라 천안 두정역'을 7월 말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556가구 규모이며, 전 가구 전용면적 84㎡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31가구 △84㎡B 140가구 △84㎡C 185가구 등이다.

단지가 주성되는 신두정지구는 옛 공장부지에 9000여 가구의 주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다음달엔 서울지하철 1호선 두정역의 북부 출입구가 개통될 예정이라 단지에서 걸어서 13분가량 걸렸던 거리가 약 5분대로 단축된다. KTX, SRT 천안아산역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수서역은 약 28분, 서울역까지 약 35분이면 갈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천안 도솔 유치원(공립), 천안 두정초, 두정중, 천안시 유일의 자립형사립고인 북일고와 부일여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설계 돼 있으며, 단지 내 학습 공간인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천안에서 첫선을 보이는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역세권에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쇼핑·문화시설 등 수요자가 선호할 만한 요소들이 종합돼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5년 6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