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기획전
매일유업,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최대 39% 할인·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을 통해 할인 판매하는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사진=매일유업) 
1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을 통해 할인 판매하는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12일 오후 8시30분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기획전을 방송한다.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는 신념 아래 매일유업이 2008년 출시한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다.  

6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기획전을 통해 최대 39% 할인과 후기 작성자 대상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준다. 기획전 품목은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주스'(3종),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등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선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파인트컵(474㎖)을 2+1로 만날 수 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 구매자에겐 전용 받침(홀더)을 준다. 상하목장의 유기농 주스와 유기농 우유를 구매해도 각각 대나무 칫솔 세트, 전용 컵받침을 챙길 수 있다. 전 품목 무료배송과 스토어찜 10% 할인 혜택(일부 상품 제외)도 준비했다.  

매일유업 쪽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상하목장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특히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정성 들여 만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농축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