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SK매직,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 연출이미지 (사진=SK매직)
SK매직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 연출이미지 (사진=SK매직)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25리터(ℓ) 전자식 전자레인지(모델명: MWO-FM3A1)'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5ℓ의 넉넉한 조리 공간과 288㎜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더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각적인 전면 올 샤인 글래스(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발광다이오드)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대기전력은 1W 미만의 친환경 에코(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선두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