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18주년 기념 '디스코 페스티벌' 이벤트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18주년 기념 '디스코 페스티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체크만 하면 한정판 아이템 증정···7월 말 인플루언서 BJ 오프라인 간담회
사진=드래곤플라이
사진=드래곤플라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드래곤플라이가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페셜포스의 한국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해 '디스코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페셜포스 유저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출석 체크 △아이템 뽑기 △누적 뽑기 등 총 3가지 미션에 참여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11일 오전 10시 정기 점검 전까지다.

우선 출석 체크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출석 체크를 하면 특별한 이펙트가 들어간 투척 무기와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10일 동안 꾸준히 참여하면 18주년 한정판 엠블럼(상징 문장)과 타이틀도 획득 가능하다.

또 아이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 플레이만 즐겨도 이벤트 페이지 미션을 자동으로 완수할 수 있게 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여러 총기와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 뽑기를 통해 제공해준다. 이와 함께 누적 뽑기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국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대원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대원님들은 물론 신규·복귀 대원님들을 위해 많은 보상을 준비한 만큼 모든 대원님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인플루언서 BJ간담회를 7월 말에 진행할 예정이다. 그동안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P2E(Play to earn) 시스템을 접목시켜 스페셜포스를 다양한 버전의 게임을 해외시장에서 선보였다. 현재 미국·일본·중국·대만·태국·베트남·유럽 전역 등 해외 30여개국에 수출돼 1억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 중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