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감각적인 컬러 802ℓ 양문형 냉장고 출시
위니아, 감각적인 컬러 802ℓ 양문형 냉장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니아)
위니아 802ℓ 양문형 냉장고 (사진=위니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는 감각적인 컬러로 생동감 있는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802리터(ℓ)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장고 우실과 좌실, 상실과 하실 등의 각 도어 색상을 베이지·블랙·오트밀·애쉬그린·라벤더·바닐라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했다. 이와 함께 제품에 따라 냉장고 도어 소재를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샤인 글라스로 나눠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따라 냉장고의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802ℓ 양문형 냉장고는 도어 소재 및 색상에 따라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냉장실, 냉동실 각각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을 통해 냄새 섞임을 막고, 보관 재료의 특성에 맞게 맞춤 온도와 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듀얼 냉기홀'을 통해 냉장고 전체에 냉기를 고루 분사해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 맛을 오래 지켜주는 프레시 디 존(FRESH˚ D˚ Zone)도 탑재됐다. 프레시 디 존은 '딤채'의 독보적인 정온기술로 온도편차가 ±0.5℃내에 불과해 김치는 물론 육류, 생선, 야채 등의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제품은 소비자 사용편의성도 고려, 'EZ홈바'를 통해 자주 먹는 음료수, 물, 반찬 등을 간편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냉장고 전체 도어를 열지 않아도 쉽게 식품을 꺼낼 수 있어 냉기 손실까지 줄였다. 이 외에도 냉장실 상단에 냄새 제거에 탁월한 '청정탈취 PLUS' 필터를 장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위니아 802ℓ 양문형 냉장고는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하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위니아 관계자는 "냉장고를 통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조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냉장고 본연의 기능까지 완벽히 갖춘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