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불도 나눠 내세요"···롯데카드, '로카 나누기 카드' 출시
"일시불도 나눠 내세요"···롯데카드, '로카 나누기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롯데카드가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마다 나눠 낼 수 있는 ‘LOCA(로카) 나누기 카드’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로카 나누기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로카 나누기 혜택은 로카 나누기 카드를 통해 결제한 일시불 이용금액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을 통해 납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추가 수수료 없이 나눠 납부할 수 있는 혜택이다.

이 혜택은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되며,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결제 시 별도로 할부를 요청할 필요 없이, 일시불 결제 후 본인의 자금 관리 계획에 따라 그대로 일시불 납부하거나 로카 나누기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이용금액까지도 나눠 낼 수 있다.

로카 나누기 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만~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 로카 나누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다만 국세·지방세·4대보험·월세·임대료·기프트카드·상품권 결제 등은 로카 나누기 혜택에서 제외된다.

로카 나누기 카드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