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종로구 어르신에 여름 보양식 나눔 행사
KT, 종로구 어르신에 여름 보양식 나눔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거주 어르신 300명을 초청해 여름 보양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

KT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랑의 봉사단이 이날 행사에서 전복삼계탕과 시원한 계절과일 화채를 대접하기 위한 배식 봉사 등에 직접 나섰다. 또 KT의 대표 장학사업인 창의혁신리더 장학생 20여 명과 광화문 ONE팀 소속 기관의 임직원들도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 앞서 KT는 경북 및 강원 등의 산불피해지역에서 생산된 쌀을 구매해 종로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600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기부 활동도 진행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의 재건을 돕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KT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김무성 KT ESG경영추진실 상무는 "KT는 우리 사회 취약 계층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임직원들이 나서서 크고 작은 손길을 보태며 이들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기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을 마련하는 데 앞장서왔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사회 구성원 다수가 참여하는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