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임직원 노래경연대회 수상작 선정
롯데건설, 임직원 노래경연대회 수상작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와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와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은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본사에서 임직원 사기 진작 도모와 재미있고 신바람 나는 일터 조성을 위해 진행한 임직원 노래경연대회 '롯데 복면가왕'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 복면가왕은 개인이 제작한 가면을 쓰고 노래해 성별, 직급, 나이를 알리지 않고 참여하는 비대면 노래 경연 이벤트다. 수상자 선정은 전문가 및 임직원 투표를 통해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6월1일 접수를 시작으로 7월20일 본선 투표 종료까지 총 50일간 진행됐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동안 사내 게시판을 활용해 임직원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총 98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대상은 강아지 복면을 착용하고 더원의 아시나요를 부른 '내일의 영업왕 도지사원'이 차지했으며, 이 참가자는 심사위원 전원에게 노래 점수 만점을 받으며 본선에 올랐다. 최우수상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유정석의 질풍가도를 부른 '질풍롸커' 등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독창적인 복면과 퍼포먼스를 보여준 영상을 우수상으로 선정했으며, 아쉽게 본선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재치 있는 퍼포먼스와 개성이 넘치는 영상은 특별상으로 선정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비대면 노래경연대회를 통해 끼 많고 다재다능한 임직원들을 발굴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활기찬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지난해 3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임직원을 위한 이벤트인 ‘롯데건설 임직원 UCC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많은 임직원이 관심과 응원, 참여를 보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