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알톤스포츠 '29인치 고성능 산악자전거, GLEAM'
[신제품] 알톤스포츠 '29인치 고성능 산악자전거, GLEA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톤스포츠 GLEAM (사진=알톤스포츠)
알톤스포츠 GLEAM (사진=알톤스포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스포츠가 29인치 대형 휠을 장착한 고성능 MTB 제품 'GLEAM(글림)' 시리즈를 출시했다.

29일 알톤스포츠에 따르면 GLEAM은 알톤스포츠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MTB 라인업이다. 29인치 대형 휠을 장착해 항속 성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요철 등을 부드럽게 타고 넘어갈 수 있어 기본 승차감이 안정적이다.

GLEAM 시리즈는 변속기와 서스펜션 등의 부품 구성에 따라 'GLEAM M30'과 'GLEAM M27', 'GLEAM M24', 'GLEAM M21'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30단과 27단, 24단, 21단 변속기를 장착했다.

4종 모두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강력한 제동을 할 수 있는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와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는 '서스펜션 포크'와 각종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관통시킨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방식'을 공통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GLEAM M30은 GLEAM 시리즈 중 가장 상위 라인으로, 시마노 변속기의 상급 라인 중 하나인 데오레(30단) 제품을 장착하고, 서스펜션은 노면의 상황에 따라 기능을 잠그고 풀며 효율적인 라이딩을 돕는 ‘리모트 락아웃’ 기능을 적용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GLEAM 시리즈는 29인치 대형 휠과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 등 산악자전거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춰, 산악지형에서 보다 재미있고 다이내믹하게 라이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