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 후원
BBQ치킨,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그룹 윤경주 부회장(앞줄 왼쪽에서 여덟 번째)과 사단법인 희망등대 및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 관계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서 열린 치킨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28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시니어산업혁신센터를 찾아 BBQ치킨을 전달한 윤경주 제너시스BBQ그룹 부회장(앞줄 왼쪽 여덟째)이 사단법인 희망등대 및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 관계자등과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비비큐(BBQ)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제너시스BBQ그룹이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시니어산업혁신센터와 사단법인 희망등대에 4주 동안 총 200마리 치킨을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 리빙랩평가단에 소속된 연장자에게 치킨이 전달된다. 리빙랩평가단은 리빙랩 상품을 체험하고 조작성·안전성·편의성 면에서 개선 방안을 제시한다. 성남 시니어산업혁신센터는 연장자들을 위한 교육·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공공기관이다. 지난 28일을 시작으로 8월 한 달여간 매주 목요일마다 치킨 50마리가 전달될 예정이라고 제너시스BBQ그룹 쪽은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 관계자는 "삼복 더위에도 고령친화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