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티웨이항공 '8월 혜택 총 정리'
[이벤트] 티웨이항공 '8월 혜택 총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8월 다양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까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카드 할인 및 티웨이페이 간편결제 추가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농협카드로 국내선 전 노선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사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또 전 노선 대상 티웨이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다. 이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만 적용된다.

국제선 면세 혜택도 마련됐다. 티웨이항공은 기내 면세점을 통해 주류, 선글라스, 액세서리, 건강식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광주~양양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알펜시아 내 워터파크, 객실, 레스토랑 등 최대 40% 할인 및 휘닉스평창 워터파크 이용 시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왓챠, 쏘카, 여행자 보험, 호텔 예약 등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제휴 업체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