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옥스포드와 손잡고 신혼집 가전 한정판 공개
삼성전자, 옥스포드와 손잡고 신혼집 가전 한정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삼성전자는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함께 한정판 '삼성 신혼가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최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도심 속 협소주택부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교외 전원주택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신혼 집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록 세트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오는 12일 공개한다.

삼성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 생애주기에 따라 패널을 교체하고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비스포크’ 맞춤형 신혼가전의 장점을 옥스포드 조립 블록으로 구현했다.

이 블록 세트에는 삼성 신혼가전을 모티브로 한 미니어처 가전도 포함돼 있어 신혼 집을 만든 후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등 13종의 삼성 제품으로 신혼 집을 꾸며보는 재미도 있다.

삼성전자가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제안하는 가장 우리다운 집들이 선물 세트도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세트는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포터블 인덕션 더 플레이트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의 4가지로 선보인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신혼 집과 가전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삼성 신혼가전 굿즈는 비스포크 팬들에게 재미 요소까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