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 뮤직페스티벌 개최
KT,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 뮤직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 포스터. (사진=KT)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 포스터.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자사 고객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을 오는 2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된다.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2015년부터 개최해 올해 6회를 맞이하는 음악 문화 축제다. KT는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매년 약 5만명씩 매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자라섬의 대표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번 보야지 투 자라섬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김범수', '에일리', '어반자카파',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조문근밴드', '24아워즈'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자라섬의 여름밤을 화끈하게 달굴 예정이다. KT는 가창력은 물론 2030 고객의 선호도를 고려해 이 행사를 빛내줄 뮤지션을 섭외했다.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날 10시부터 KT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1인 기준 5000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별도 예매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올해 6회를 맞이하는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은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즐기면서 KT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 속으로 들어가 고객 마음속에 KT에 대한 즐거운 경험들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