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중소·스타트업에 추석 타깃 마케팅 전략 지원
틱톡, 중소·스타트업에 추석 타깃 마케팅 전략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온 틱톡 웨비나 (사진=틱톡)
추석 온 틱톡 웨비나 (사진=틱톡)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추석 연휴기간을 타깃으로 마케팅을 준비하는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을 위한 웨비나 '추석 온 틱톡'을 오는 11일 오후 2시 줌(Zoom)을 통해 개최한다. 

8일 틱톡에 따르면 웨비나는 앱 체류 시간과 온라인 쇼핑이 크게 늘어나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국내 기업들이 틱톡을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추석 온 틱톡 웹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마케터,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등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틱톡은 웨비나를 통해 #추석(1억 6620만 조회수) #추석먹방(1630만 조회수) 등 틱톡 내 추석 관련 인기 해시태그 트렌드와 추석 크리에이티브 제작 팁 등을 공개한다. 높은 성과를 거둔 국내 브랜드 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함으로써 한국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틱톡 운영 팁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아드리엘 관계자가 틱톡에서 진행했던 앱 다운로드 캠페인 성공 사례를 소개하는 세션도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추석 연휴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틱톡 광고 크레딧,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 프로그램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팅 활용 및 광고 수신에 동의한 참석자에게는 오는 31일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틱톡의 오프라인 세미나도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송제승 틱톡코리아 SMB 광고사업 총괄은 "틱톡은 스타트업 및 중소형 규모 기업들이 손쉽게 캠페인을 진행하며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국내 브랜드들이 틱톡에서 각자의 비즈니스 스토리를 잘 들려주고 소비자와 보다 적극적으로 연결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