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하반기 기대작 ‘크로니클’ 15일 사전 다운로드 실시
컴투스, 하반기 기대작 ‘크로니클’ 15일 사전 다운로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김호성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사전 다운로드를 론칭 하루 전인 15일에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최초로 소환사가 직접 등장하는 소환형 MMORPG다. 획일화된 기존 MMORPG 틀에서 벗어나, 소환사가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기 직전까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의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다. PC 버전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참여로 출시 전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미리 선점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PC버전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제공된다.

모바일과PC 크로스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와 PC클라이언트를 설치함으로써 보다 넓은 화면에서 편리한 조작감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자신이 만들고 꾸민 소환사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클리프, 키나, 오르비아 등 세 소환사별로 각 30명씩 선정해 소환서를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