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 출시
토스뱅크,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 있는 제휴사 금융상품 소개
(사진=토스뱅크)
(사진=토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토스뱅크는 경쟁력 있는 제휴사 금융상품을 토스뱅크 내에서 소개하는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토스뱅크 내에서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서비스 출시와 함께 토스뱅크는 한국투자증권의 발행어음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상품을 소개한다.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에서 소개하는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은 최대 연 4.5%(확정 금리, 세전)의 이자를 제공한다.

예금처럼 한 번에 정해진 돈을 거치식으로 맡기고 정해진 기간 후 원금과 이자를 함께 돌려받는 약정식 상품이다. 최대 5000만원까지, 거치 기간은 6개월과 1년으로 설정할 수 있다. 6개월은 4.3%, 1년은 4.5%의 이자를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증권사 주식거래 시 필요한 증권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계좌 만들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첫 서비스 대상 증권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토스뱅크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토스뱅크 내에서 한국투자증권 '뱅키스(BanKis)' 증권계좌를 1인 1계좌까지 개설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