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9월 분양
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9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야경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대우건설은 다음달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 일원에서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59~105㎡ 총 992세대로 공급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 146세대, 84㎡A 223세대, 84㎡B 479세대, 105㎡ 144세대 등이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서광양의 신흥 주거 중심지, 용강지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달 국토교통부가 개최한 '제 2차 주거정책심의위원회' 결과에 따라 광양시가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각종 규제가 완화됐다.

단지는 인근 광양IC를 통한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순천이나 여수, 동광양 등 타 지역을 수월하게 오갈 수 있다. 율촌제1일반산업단지, 해룡일반산업단지, 익신일반산업단지, 광양항서측배후단지 등 인근 주요 산업단지까지는 차량을 통해 약 20분 내외로 도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광양터미널, 경전선 광양역 등 광역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또 용강초와 용강중이 도보권에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광양중, 광양여중·고, 광양고 등도 인접하다. 주변으로 다수의 학원가와 광양시립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이 밖에 하나로마트(용강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LF스퀘어 테라스몰(광양점) 및 CGV, 전남도립미술관 등 쇼핑∙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양읍사무소, 광양시청 2청사 등 관공서도 가깝다. 여기에 대형 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순천 신대지구가 인접해 두 지역의 더블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인근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에 조망권까지 갖춘 우수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데다 대우건설만의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돼 높은 주거만족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다수의 브랜드 단지 분양과 함께 신흥주거중심지 도약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고 비규제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